본문 바로가기
주물팬사랑/안성주물- 명품 원형 주물 팬 (신형)

주물팬에 두부를 구워보자.

by 주식하는 김나무 2021. 4. 27.
반응형

1년넘게 고민하고 산 안성주물팬. 너무 만족스러워서 계속 블로그 포스팅을 하게된다.

이번 요리는  '두부구이' 이다. 

일반 후라이팬에 부쳐도 늘러붙어서 힘든  식재료 중에 하나는 두부가 아닐까 싶다. 그래서  최대한 주물팬을 많이 써보고 나서 두부구이를 해보려 했는데~  주물팬 다루기가 너무 쉽다보니  생각보다 일찍히  도전을 해보게 되었다. 

 


 

후라이팬에 기름을두르고 불을 켜서 예열을한다.  기름이 물처럼 굴러다니고, 물을 튀겼을때 물방울로 변해서 사방팔방튀면  예열이 잘 된 신호라고 나는 본다.





두부는 물이 많아서  넣을때마다  물과 기름이 만나 미친듯이 물방울이 튄다.~

그래서 그런지 연기도 많이난다. 던지듯  두부를 넣는다. 

 

 두부.. 크..  눌러붙는다는게  무엇을뜻하는것일까.. ㅋㅋ  요리 쌩쌩 잘 돌아댕긴다~^^  

중+약불임에도 불구하고  연기가 미친듯이난다.

 

내가 생각하는 주물팬의 단점이라면 '연기' 같다.

미친듯이 연기가 많이 올라온다.  호흡기 질환에 걸릴까봐 걱정될 정도이다. 사용전 문을 잘 열고, 후드를 잘 켜야 한다. 

이거왜에는 요리도 맛나게 되고  무게도 그렇게 나가지 않아서 좋은거 같다 ^^

 안성주물 짱 ~!

 

 

유튜브로 조리영상도 만들어 봤으니  실 사용기가 궁금하면 클릭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

안성주물- 명품 원형 주물팬(신형) 구매 후기 /언박싱 (tistory.com)

 

안성주물- 명품 원형 주물팬(신형) 구매 후기 /언박싱

하... 너무 행복해..! 1년 넘게 고민고민하다가 드디어 안성주물팬을 구매하게 되었다. 내가 구매한 제품은 안성주물 -명품 원형 주물 팬(신형) 미니사이즈를 사고싶었는데 마침 품절이었고, MD추

kosaf8442.tistory.com

 

안성주물팬에 삼겹살을 구워먹어보았다.(시즈닝/설거지 방법 포함) (tistory.com)

 

안성주물팬에 삼겹살을 구워먹어보았다.(시즈닝/설거지 방법 포함)

안성주물- 명품 원형 주물팬(신형) 구매 후기 /언박싱 하... 너무 행복해..! 1년 넘게 고민고민하다가 드디어 안성주물팬을 구매하게 되었다. 내가 구매한 제품은 안성주물 -명품 원형 주물 팬(신

kosaf8442.tistory.com

안성주물팬에 만두를 구워먹어보았다. (tistory.com)

 

안성주물팬에 만두를 구워먹어보았다.

안성주물에서 주물팬을 샀다. 너무맘에 든다. 삼겹살에 이어 이번에는 군만두를 구워먹어보았다. 군만두 조리법 조리법은 백종원 군만두 조리법을 사용하였다. 1.기름을두른다 2.냉동만두를 넣

kosaf8442.tistory.com

안성주물팬에 버섯을 구워먹어보았다. (tistory.com)

 

안성주물팬에 버섯을 구워먹어보았다.

팽이버섯에 소금솔솔뿌리고 오분에 굽거나 후라이팬에 구워먹으면 밥한공기 뚝딱이다. 꼬독꼬독한 식감이 참맛있는데 . 안성주물팬을 샀으니 내 최애 버섯구이를 해먹어보려고 한다. 기름을

kosaf8442.tistory.com

안성주물팬으로 로스트 치킨을 만들어 먹어보자! (tistory.com)

 

안성주물팬으로 로스트 치킨을 만들어 먹어보자!

유튜버 '승우아빠'의 후라이팬으로 만드는 로스트치킨을 만들어보았다. 주물팬이 생기면 꼭해먹어봐야지 다짐했는데 그날이 오다니! 승우아빠 로스트치킨 레시피 (1) 오븐없이 오븐구이치킨 만

kosaf8442.tistory.com

안성 주물팬에 부침개를 부쳐 먹어보자. (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