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물팬사랑/안성주물- 명품 원형 주물 팬 (신형)

안성주물- 명품 원형 주물팬(신형) 구매 후기 /언박싱

by 주식하는 김나무 2021. 4. 21.
반응형

 

 

하... 너무 행복해..!  1년 넘게 고민고민하다가  드디어  안성주물팬을 구매하게 되었다. 

 

 

 

 

내가 구매한 제품은 안성주물 -명품 원형 주물 팬(신형) 미니사이즈를 사고싶었는데 마침 품절이었고, MD추천, 신형 이라고 해서  구매하게 되었다. 주물팬이 많이 무겁다는건 알고있던지라... 생각보다 무거우면 어떻하나... 고민을 많이 하고 샀다.

음식을 보다 더 맛있고, 건강하게 해먹고 싶어서 구매하게 되었고, 무형문화제장인들이 만든 명품브랜드라 대대로 물려줄 생각으로 구매하게 되었다. 

나도 여기저기 블로거후기 찾아봤는데 맘에드는 리뷰가없어서 총대매고 리뷰해 보겠다. ^^

주문 / 배송 

 

 주문은 2021.4월 19일 일요일  저녁 8시  48000+배송료 3000 = 51000원을 입금을 하였다.

그다음날인 2021.4.20일 화요일 아침. 안성주물은  우제국을 통해  상품을 발송해 주셨고

그다음날인 2021.4.21일 수요일 오전에 받을수 있었다. 

 

포장 상태 

 

 

 

 

이렇게 왔다. 명품 택배, 우체국택배를 사용해서 그런지  귀퉁이 하나 눌린곳 없이 안전하게 왔더라 ^^

 

 

 

 

여는 곳도 꼼꼼히 테이핑을 해주셨다 ^^

골판지 상자 자체가 튼튼하고 두께감이 있어서 안심되더라

 

 

 

 

내부 완충재 포장도 예술!  괜히 명품브랜드가 아니지 싶다.

포장도  주물팬에 맞게 꼼꼼히, 군더더기없이 포장해주셨다.

구성품 

 

 

 

 

본품인  주물팬,  안성주물 팜플랫, 안성주물 무쇠제품 관리방법 가이드 종이가 들어있다.

 

 



안성주물 명품 원형 주물팬(신형) 사이즈 ★★★★★

많은분들이  궁금해하고 원하는  주제.  사이즈!!

 

 

 

 

모두가  집에 하나씩 있을법한 모나미 펜으로 비교해 보았다.

대략 이정도! 혼자 자취용으로 볶음밥해먹고, 부침개해먹고, 고기구워먹기 좋은사이즈 같다.

 

 

 

 

손사이즈는 요정도 ~  한손을 쫘악 펴면 다 들어가는 사이즈

무게 ★★★★★

주물팬, 무쇠팬을 고를때 가장많이 걱정하는게  무게일꺼 같다. 나도 이것때문에 많은 고민을 해왔으니 말이다.

 

 

 

 

내가 체감하는 주물팬 무게는  요정도 되는  약... 800페이지 조금넘는 전공책 무게라고 생각하면 될꺼같다. 생각보다 무겁지 않아서 좋았다.

디테일 / 마감  

 

 

 

 

 

 

바닥면이 반들반들~ 하다.  제품 전체적으로 표면이 반들반들하고 울퉁불퉁한 부분이 없다. 

롯지라는 브렌드의 주물팬은 바닥면이 우둘툴툴해서 사포로 갈아주지 않으면 키친타월로 딱으려 할때  타월이 뜯겨져나가는 처참한 상황이 벌어진다는데  롯지 살바엔   만원 더주고  안성주물 산다 ㅇㅈ?? 

마감 미쳤다...ㄷㄷ  반들반들~~

 

 

 

 

끝부분 마감 사진이다.  손으로 만져봤을때가 찐이다.  맨들맨들하니  손다치지 않게 갈아놓으셨다.

 

 

 

 

 

 

 

 

손잡이 부분도  잘  다듬어 주셔서  그립감도 좋더라 ^^

 

 

 

 

 

요거지 요거!!  안성주물 마크!! 

안성은 잘찍혔는데 나머지 부분이 살짝 뭉게졌지만 누가봐도 안성주물 제품임을 알수 있겠지?

 

언박싱 후기 

사이즈, 무게, 디테일, 배송 모든면에서 맘에 드는 제품이었다.

열심히 사용하다 자식, 손주에게 물려주어야지 ^^ㅋ

추후  이것저것 요리해본 후기도 올려보도록 하겠다. 

 

 

안성주물팬에 삼겹살을 구워먹어보았다.(시즈닝/설거지 방법 포함)

안성주물에서 주물팬을 하나 샀다. 첫 개시이니 만큼 기름기있는 삼겹살로 시작해볼까 한다. 설레... // 시즈닝(길들이기) 첫 주물팬을 받았을때 길들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한다. 응.. 그딴거 개

kosaf8442.tistory.com

 

 

안성주물 - 주물팬(무쇠팬)에 만두를 구워먹어보았다.

안성주물에서 주물팬을 샀다. 너무맘에 든다. 삼겹살에 이어 이번에는 군만두를 구워먹어보았다. 군만두 조리법 조리법은 백종원 군만두 조리법을 사용하였다. 1.기름을두른다 2.냉동만두를 넣

kosaf8442.tistory.com

 

 

안성주물팬에 버섯을 구워먹어보았다.

팽이버섯에 소금솔솔뿌리고 오분에 굽거나 후라이팬에 구워먹으면 밥한공기 뚝딱이다. 꼬독꼬독한 식감이 참맛있는데 . 안성주물팬을 샀으니 내 최애 버섯구이를 해먹어보려고 한다. 기름을

kosaf8442.tistory.com

 

 

안성주물팬으로 로스트 치킨을 만들어 먹어보자!

유튜버 '승우아빠'의 후라이팬으로 만드는 로스트치킨을 만들어보았다. 주물팬이 생기면 꼭해먹어봐야지 다짐했는데 그날이 오다니! 승우아빠 로스트치킨 레시피 (1) 오븐없이 오븐구이치킨 만

kosaf844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