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물팬사랑/안성주물- 명품 원형 주물 팬 (신형)

안성주물팬에 버섯을 구워먹어보았다.

by 주식하는 김나무 2021. 4. 22.
반응형

팽이버섯에  소금솔솔뿌리고  오분에 굽거나  후라이팬에 구워먹으면 밥한공기 뚝딱이다. 

꼬독꼬독한  식감이 참맛있는데 .  안성주물팬을 샀으니  내 최애 버섯구이를 해먹어보려고 한다.

 

 

기름을 두르고, 2분정도 예열은 한다. 기름이  동동 잘 굴러댕기면   버섯을올리고 소금을 적당히 뿌린다.

요리조리 막 뒤집어 준다. 

 

 

예열을 잘 해서 그런지  바닥에 눌러붙은거 없이 잘 구워졌다 ~^^

 

 

 

 

안성주물팬에 만두를 구워먹어보았다.

안성주물에서 주물팬을 샀다. 너무맘에 든다. 삼겹살에 이어 이번에는 군만두를 구워먹어보았다. 군만두 조리법 조리법은 백종원 군만두 조리법을 사용하였다. 1.기름을두른다 2.냉동만두를 넣

kosaf8442.tistory.com

 

 

안성주물팬에 삼겹살을 구워먹어보았다.(시즈닝/설거지 방법 포함)

안성주물- 명품 원형 주물팬(신형) 구매 후기 /언박싱 하... 너무 행복해..! 1년 넘게 고민고민하다가 드디어 안성주물팬을 구매하게 되었다. 내가 구매한 제품은 안성주물 -명품 원형 주물 팬(신

kosaf8442.tistory.com

 

 

안성주물- 명품 원형 주물팬(신형) 구매 후기 /언박싱

하... 너무 행복해..! 1년 넘게 고민고민하다가 드디어 안성주물팬을 구매하게 되었다. 내가 구매한 제품은 안성주물 -명품 원형 주물 팬(신형) 미니사이즈를 사고싶었는데 마침 품절이었고, MD추

kosaf8442.tistory.com

 

 

안성주물팬으로 로스트 치킨을 만들어 먹어보자!

유튜버 '승우아빠'의 후라이팬으로 만드는 로스트치킨을 만들어보았다. 주물팬이 생기면 꼭해먹어봐야지 다짐했는데 그날이 오다니! 승우아빠 로스트치킨 레시피 (1) 오븐없이 오븐구이치킨 만

kosaf844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