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물팬사랑/안성주물- 명품 원형 주물 팬 (신형)

안성주물팬에 만두를 구워먹어보았다.

by 주식하는 김나무 2021. 4. 22.
반응형

안성주물에서  주물팬을 샀다. 너무맘에 든다. 삼겹살에 이어  이번에는 군만두를 구워먹어보았다.

군만두 조리법 

조리법은 백종원 군만두 조리법을 사용하였다.

1.기름을두른다

2.냉동만두를 넣는다

3.물을넣고  뚜껑을 닫고  물이 사라질때까지 기다린다.

4.물이 사라지면  완성. 

요리킹 조리킹 

무쇠팬이니 만큼.  기름을 두르고 예열을 했다. 


 

 

 

냉동만두, 물을 넣고,  뚜껑을 닫아본다..(물이 너무 많은거 같아서 반정도  덜어내고 끓였다.)

 

완성!

 

 

(무보정, 무필터)

 

 

으어어어.... 반쯤 실패?  교자만두처럼  밑이  바싹 익혀야 했는데 점점 눌러붙고 있었고,   더 구우면  만두가 만신창이가 될꺼같아 중간에  멈췄다. 그래도, 처음이었지만  훌륭했다.!

 

 

(무보정, 무필터)

 

 

밑부분의 구워진 만두피 부분이 바삭바삭하니  너무 맛있다 ! 이맛에 주물팬 하는거구나..

정말 주물팬 잘산거 같다. 맛이 달라.. 맛이...!

눌러붙은 만두피들도 조금 긁어내니 쉽게 때져서  누룽지 먹듣 먹었다. 꼬숩.. 바삭..  맛나다..

큰일이네... 무쇠팬덕에  돼지되겠어... 

 

 

 

 

안성주물팬에 삼겹살을 구워먹어보았다.(시즈닝/설거지 방법 포함)

안성주물에서 주물팬을 하나 샀다. 첫 개시이니 만큼 기름기있는 삼겹살로 시작해볼까 한다. 설레... // 시즈닝(길들이기) 첫 주물팬을 받았을때 길들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한다. 응.. 그딴거 개

kosaf8442.tistory.com

 

 

안성주물- 명품 원형 주물팬(신형) 구매 후기 /언박싱

하... 너무 행복해..! 1년 넘게 고민고민하다가 드디어 안성주물팬을 구매하게 되었다. 내가 구매한 제품은 안성주물 -명품 원형 주물 팬(신형) 미니사이즈를 사고싶었는데 마침 품절이었고, MD추

kosaf8442.tistory.com

 

안성주물팬에 버섯을 구워먹어보았다.

팽이버섯에 소금솔솔뿌리고 오분에 굽거나 후라이팬에 구워먹으면 밥한공기 뚝딱이다. 꼬독꼬독한 식감이 참맛있는데 . 안성주물팬을 샀으니 내 최애 버섯구이를 해먹어보려고 한다. 기름을

kosaf8442.tistory.com

 

 

안성주물팬으로 로스트 치킨을 만들어 먹어보자!

유튜버 '승우아빠'의 후라이팬으로 만드는 로스트치킨을 만들어보았다. 주물팬이 생기면 꼭해먹어봐야지 다짐했는데 그날이 오다니! 승우아빠 로스트치킨 레시피 (1) 오븐없이 오븐구이치킨 만

kosaf844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