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영화리뷰

MUMMY (2017) 솔직리뷰 (후기,결말포함)

by 주식하는 김나무 2021. 4. 13.
반응형

엽떡을 주문하고서,  같이 볼 영화를 검색하다가  넷플릭스 10위내에 계속 올라와있는 영화 'MUMMY'를 보기로 했다. 

 

 

 

 

줄거리

남주는 군대소속의 양아치다. 취미와 특기는 도굴과 고대물품탈취. 존예 한고고학자의 지도를 훔쳐서 보물을 도굴하려했는데 알고보니 그곳은 감옥이었다. 

 

 

예전 이집트에서는 파라오의 외동딸이있었다. 왕위계승을 코앞에두고 파라오의 아들이 태어나게되고 왕위에 욕심이 생겨 악마와의 계약한다. 그후 파라오와 아들내외를 죽여버린다. 자신이 사랑하는 남자를 죽여 사단의 신이들어가게 해서 영생하게 만들고싶었지만.. 실패후 산채로  미라가 되어버린다. 공주를 묻은 곳을 남주가 발견하게 된것이다.공주는 깨어나게되고 남주를 산재물로 선택하게된다.

결론.  지도의 주인인  존예 고고학자를 살리기위해 남주는 결국 악마의 신을 받게 되고, 고고학자를 살리고, 다시부활한 공주를 죽여버린다.  양념반 후라이드반도 아니고...  인간반 악마반.. 반반의 인격을 가진채 살아가면서 끝났다. 

느낀점

액션신이 너무  좋았다 !  초반에 건물이 무너지는 모습,  자동차 추격신 !! 이건   영화관에서 봐야할 스케일이었다. 여주들이 여자가보기에도 매력넘치고 예뻐서 더  몰입이 되기도 하였다. 

자칫 무거워질수있었는데 중간중간 재미있는 농담과 재치있는 부분들이 많아서  예전 1990년대에 만들어진 '미이라'를 재미있게 봤다면 요작품도 재미있게 볼수 있을것이다. 원작급으로  잘만들었다.. ^^

미라물, 좀비물 좋아하고, 밥먹으면서 볼수있을정도로 잔인하지않고 지저분한장면없이 너무 좋았다. 스케일도 대단!! 아주 칭찬!!

2017년도 작품이라 그런지 거리에 사람들이 마스크를 쓰지않고 돌아다니는 모습이 생소하면서도 너무 부럽기도 하더라.

 

mummy 평점은?

 

 

잉>???  2021.4.13일기준 네이버 평점이다.  왜이렇게 낮지???  난 5점만점 6점주고 싶을정도로 만족하며 봤는덴.... 꼭 치킨. 엽떡먹으면서 보시길 강츄강츄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