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영화리뷰

넌 실수였어! 영화 줄거리 및 리뷰

by 주식하는 김나무 2021. 2. 26.
반응형

로맨틱 코미디는 진리지..

넷플릭스의 로맨틱 장르의 영화를 찾다가 발견하게 되었다.

 

 

또라이같은 소개팅녀를 만난 남주는  전여친이 오는 회사 세미나에 참석하게되는데 전여친에게 꿀리지않기위해 슈퍼모델을 여친인냥 대려가게된다. 그런데...  전에 만났던 또라이 소개팅녀와 이름을 햇갈려서 문자를 잘못보내게 되었고 최악의 세미나 파트너를 대려가게 된다.

 

뭐... 로맨틱 코미디영화는 늘그랬듯이

또라이 소개팅녀는 회사사장과 마누라에게 잘보여서 남주는 승진을하게 된다.  남주는 승진을 한것에 좋아죽어서 또라이 소개팅녀를 좋게 보기시작했고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된다.  역시... 돈이 사람을 달리보이게 만든걸까 ㅋㅋㅋㅋ

 

 

또라이 소개팅녀를 욕했던 톡내용을 보게된 당사자는 빡쳐서 남주를 버리고, 시간이 지나서 남주는 또라이 소개팅녀를 만나 고백을 하게되고 영화는 끝나게 된다...

 

여자가 정말 또라이라서  상상도 못할짓을 하는데...ㅋㅋㅋ

 

 

비행기안에서 남자를 특이한 방법으로? ㅋㅋ  깨우기도 하고 절벽에서 뛰어내리기도하고 , 전여친 남주 와 함께 쓰리썸도  하더라... 

ㅋㅋㅋㅋ  청불 수위 정도는 아니었고  한  중고딩 수위정도랄까..청불영화라 기대하고 보면 물론 실망할 수위지만... 나름 좋았다.... ㅋㅋㅋㅋ

심심할때 한번보기에는 좋은 영화이니 한번 보시길 추천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