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재테크/비움

1일 1비움 지금 시작합니다.

by 주식하는 김나무 2020. 2.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뉴에요.

사고싶은것은 많은데 과연  나는 그 물건을 가질만한 자격이 있는 사람인가?

내가 산물건을 나는 얼마나 잘 사용했고, 잘 쓰고 있는가?

저에게 요세 물어보는 질문이에요 .

 

하루 하나 . 내가 구매해두고 사용하지않는 물건들을  보내줌으로써  그때당시 구매했던 이유와, 왜 내가 구매해놓고 쓰지않았는지.  왜 버리게 되었는지를  소개하면서 

저를 돌아보고, 저를 알아가고,  저를 다독여주는  포스팅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어요 ^ ㅡ ^

더불어 소비를 줄이고, 가치있는소비, 절약하는 소비를 위해 1일 1비움 시작해봅니다.

 

함께 소통하고, 함께 공유해보며 서로서로  좋은 영향을  끼쳐봅시다.

 

지금. 시작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