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재테크/비움

1일1비움) 윗도리

by 주식하는 김나무 2020. 3.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뉴에요.

1일1비움을통해 깨달은  오래입을수있고, 잘입을수 있는 윗도리 구매법 공유해봅니다.

걸리는부분이 있다면 사지말자.

이옷  참  보들보들 하니 좋았는데  단점이 겨드랑이 부위였어요, 겨드랑이가 그렇게 뜨더라구요.어떻게 입어도 붕떠버린 겨드랑이 부위때문에 결국은 버리게 됩니다.옷집은 많고 많으니  어느하나 단점이 보인다면 과감히 포기할줄도 알아야된다는 생각을 합니다. 일단 사보지.. 라는 생각으로  사봤는데  큰 교훈을 주는 옷입니다. 

3-4만원정도  들었는데  그돈으로 인터넷으로 브랜드 기본티 하나 살껄...  하는 후회도 들어요..

편한기장 =골반 아래까지 오는 길이

제가 비우고자하는 두 윗도리의 공통점은?  옷의 기장이 짧다는 거에요 ㅜㅡㅜ 윗기장이 짧으면  아무리 좋은 옷이라고 해도 불편해서 버리게 되더라구요. 앉을때마다  등뒤의 살이나  나시등을  보이기 싫다면...편하게옷을 입고 싶다면  기장까지 체크해보고 잘고르시는 똑똑이들 돼시길 바랍니다 ... 

 

유행하는 캐릭터를 조심하자.

크....   부끄럽지만..   2020년도 2월달까지도 입고 다녔던  옷이에요.이 불독 한때는 핵인싸템이었는데 지금은 상패..ㅋㅋ어디 입고나가기 부끄럽더라구요.  옷질은 후리스 제질로 포송포송 좋았는데  저 불독때문에 손이 안가는 ㅜㅡㅜ...  레터링이나 사진등은  괜찮지만 이런.. 캐릭터 옷을 하면 피봅니다 피봐요..

보세는 보세다.

보세옷은  보세더라구요..  좋을수가 없고  가심비를 채워주지 못하다보니 쉽게 사고 쉽게 질리고 쉽게 버리는거 같아요. 얼마 입지도 안았는데  보푸라기가 일고, 팔꿈치부위에 주름이 잡혀지고... 절레절레...

역시. 브랜드 옷이 최고다.

GAP 맘먹고 티몬에서  2만원대에  구입한 제품인데 정말 뽕뽑았어요. 막입고 돌아다녀도 로고값 제대로 하고. 제질도 튼튼해서 5년넘게 입어도 소매가 헤지지않았어요. 정말 옷을  잘구매하고싶다면  브랜드옷이 평타는 치는거 같습니다.. 색이 바래서  이 옷도 버리지만요 ㅜㅡㅜ 옷관리도  옷구매 못지않게 중요함을 깨닫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