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재테크/비움

1일1비움)남이주는물건은 함부로 받아오지말자 ㅡ 인형

by 주식하는 김나무 2020. 2.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뉴에요 

오늘의 비움은  요  귀여운 하이큐주인공 인형이에요 ~

너무 귀엽죠~!  제가  겨울방학으로 이자까야 알바를 하고있을때 손님이 주고(버리고)간 인형이랍니다. 인형도 괜찮게 생겨서  가져왔는데  제가좋아하는 애니도 아니고, 자리만 차지하고 굴러다니는모습이 보기싫어 이렇게  버리기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ㅜㅡㅜ 

처음부터 매장에 버리고 왔었더라면 따로 시간내어 버리지않아도 됐을텐데..  무슨욕심에서인지  가져와버린 나란 인성... 아무리 귀엽고 예쁘더라도  생활에 유용하지 않고, 관심사밖의 제품이라면 그 결국은 쓰레기통인거 같습니다. 있으면 그래도 괜찮겠지 버리더라도 집에 가져가볼까?? 라는 생각에서 벗어날때가 된거 같습니다. 쓰레기 버리는것도 일이니까요.

나의  피같은 돈으로 유지되는 나의 자취방이 소중하고 알찬걸로만 채워지길원하고, 늘 깨끗하고 늘 정돈되기를 바라는 마음이 크기에  비움을 시전해봅니다. 

누군가  "이거  가져가봐.  귀여우니 데려가~! "라고 말한다면 꼭 우리집에 필요한 것인지,유용할것인지,내맘에 드는지 생각해보고, 거절을 할수 있는  내가 되어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