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리뷰

CU 단백충전 크랜베리치킨 샌드위치 내돈내산 후기

by 주식하는 김나무 2024. 3. 22.
반응형

출근해야하는데
밥먹기 싫어서
그냥  편의점에서 사먹었다.
단백충전 크랜베레치킨 샌드위치
이제품과 커피를  같이사면   천원을 할인해준단다.
그래서  커피도  한잔  주문했다.
아니  근데  왜 cu 편의점에는   작은사이즈 아이스아메리카노가 없냐고....  

편의점알바할때는   이런 비싼  빵쪼가리  누가 사먹나 했는데  ㅋㅋㅋ
직장생활하다보니   밥은먹어야겠고, 밥은  안넘어가는데   뭘 좀  먹어야할때  간단히 먹기  딱좋더라

타지생활하다보니   야채도 제대로 못먹는데  일석이조!  김밥은  너무 기름지고  짠데  샌드위치는   단백하니  좋다.  

출근길이자   첫끼라  나도모르게  허겁지겁 먹었다
정신차려보니  반이  날라가있네 ㅎ
맛있다 맛있어 .


닭살에  크랜베리    야채와   토마토
잘어울린다  맛있다 .

반 조각 먹고   좀  배가차서 ㅋㅋㅋ
사진남겨봄

양상추 요정도  토마토 요정도

아니  이거  크림이 앞밖에  없네  싶지만
더 많았으면  느끼했을듯
먹어보면  적당히  맛있는  양이었다 ^^

다음에도  보이면  사먹고싶을정도로  
맛있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