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

삼성전자 세일페스타 총정리!(네이버 최저가 보다 저렴할까?)

by 주식하는 김나무 2021. 1. 3.
반응형

TV광고에서 삼성전자세일페스타 광고를 많이 하길래 뭔지 찾아봤습니다.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란?

-기간중 고객들은 1등급 QLED TV, 비스포크 냉장고, 21㎏ 세탁기, 16㎏ 건조기 등 삼성전자의 인기 제품을 삼성닷컴 등 온·오프라인 특정 행사점에서 한정된 수량에 한해 100만원 이하의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기간은 ? 2021년 1월 1일 ~ 2021.1월 31일 까지 입니다.

(아쉽게도 학생들이 구매할만한 노트북, 패드 종류는 없었어요 ^^;; )

www.samsung.com/sec/store-model/salefesta/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ㅣSAMSUNG 대한민국

삼성닷컴 세일 페스타

www.samsung.com

얼마나 파격적이길래??

세탁기와 건조기, TV등을  100만원이 넘지 않은 가격으로 구매할수 있다고 하는데요. 신혼부부들에게 좋은 기회같네요.

각 구매 금액에서 할인도 많이 받을수 있어요.! 전국민이 다 사용하는 네이버 포인트로 페이백이 되니  너무 좋은거 있죠?

몇몇 인기제품은 매진이 뜨기도 했어요 ! 필요한 가전제품이 있다면 빨리 구매하시는게 이득이겠네요 !!

 

보통 저렴하다고 해도 네이버 최저가보다 저렴하지 않는 제품들이 많던데 삼세페 정말 저렴한지 네이버 최저가와 비교를 해보았습니다. 우리는 현명한 소비자 이기 때문이지요 ^^

BESPOKE 3도어 냉장고의 삼세페 특가는 75만원 입니다. 

오호~!!   네이버 최저가는 130만원대로  정말 저렴하네요 ^^ 

삼세페 가격 949000원에 판매하는 그랑데 세탁기의 가격은  네이버 최저가가 저렴하네요 

여러 혜택 잘 활용해서 구매하면 더 저렴하게도 구매할수 있을테니 잘 확인해보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특템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