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달마다 주식보고서

나무 주식선물 받는법 ^^(현대로템)

by 주식하는 김나무 2021. 11. 19.
반응형

동생이 손절하고 싶어하는 주식이 있어서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에 받아왔다. 나무의  '주식선물하기'를 통해 주식을 받은것이다.  나무mts를 통해 주식선물 받는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다. 

먼저 상대방이 나에게 주식선물을 했으면  카카오 톡으로 이런 문자가 날라온다.나무에 mts 가 있으니 나무 채널을 선택하여 선물 받기를 진행해 보았다.  만약 상대방이 주식선물을 받지 못하더라도 일정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취소되니 염려 말기를 !

 

나무 링크를 클릭하면, 주식선물받기 클릭!(나무mts 가 없으면 계좌 개설하기 클릭!)

간번 로그인 ㄱㄱ

선물받는사람의 이름과, 선물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입력하면 이렇게  국내주식잔고에  자리잡게 된다. ^^
 
21200원 하는 주식 1주를 19000원에  동생에게 구매했다. 동생은 기차를 좋아하는 철덕이다. 기차노선표는 기본으로 외우고, 일본 2박3일의 짧은 연수에서도 신칸센탔다며 좋아하는 동생이었다.  현시세에 팔면 이득일텐데 굳이 나에게 더 저렴하게 팔려는 동생의 마음을  나는 잘 모르겠다. 그러나  시세보다 저렴하게 사서 기분은좋다.  현대로템  원가에 주고는 절대로 안살만큼.  내가보기에는 참 별로인 회사같다. . 수주 납기일도 제대로 못맞추고 기술력없다고 서탈 ㅋㅋㅋ 
 

이런짤이 돌아다니는걸 보면... 말 다하지않았나.? ㅋㅋㅋㅋ  여튼 재미있는 주식이다.

10년간  박스피행보는 예술이다. ㅋㅋㅋ   주식회사 한번 차려본적없는 내가 무슨 기업을 욕하겠냐만은... ㅋㅋㅋ 

응원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