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하는 김나무

비트코인 6개월 후기 -생활비로 매도한 후기. 본문

비트코인/비트코인 보고서

비트코인 6개월 후기 -생활비로 매도한 후기.

주식하는 김나무 2025. 5. 18. 14:41
반응형



2024.12.18 비트코인을  샀다. 

한..  100만원정도 구입했던것으로 기억하고 있고, 9천대에  샀던거 같다. 없는돈이라 생각하고  예쁜 목걸이 하나 샀다 생각하고  넣어보았다. 100프로 수익나면 그때 돈 빼야지. 별기대는 없었다. 

 

이후  주식장과 코인장은  하락세였다. 

트럼프의 관세폭탄이  큰 영향을  미쳤다. 

 

그래도 어느순간보니 또  주식과 코인은  올라있더라. 

2025.5월나는 너무나도 혹독한  나날들을 견디고 있었다. 이러다 우울증이 오는건아닌가싶을정도로  눈만뜨면  눈에서 눈물이 흐르기도 하고.  악몽을 꾸고  울면서 일어나기도 했다. 직장을 다니지 않았다면 나는...  많이 힘들었을꺼다.  직장덕에  밖을 나가기도 하고 힘든일때문에  그나마 잡생각없이 하루하루를 살아냈던거 같다. 

 

원룸으로 이사하고나서  침대도 없어 바닥에서 자고,  온수매트도 고장나서  덜덜떨며 자기도 했는데.. 이렇게 삶의질을 떨어뜨려가면서 사는이유가 뭘까 생각하다.어느정도 돈도  모았겠다 이젠 월급도 좀  써보고 나를 위해 돈을 써보자는 생각이 들었다. 

 

처음으로  월급의 전액을  써보기로한다. 뿐만아니다 내 투자금을 일부 회수하여 소비를 해보기로 하였다. 투자금이라 하면 그것.  '비.트.코.인'  

총 2번에 걸처  비트코인을 30만원 매도하였다. 

(비트코인은 갯수로 팔수도 있지만.  내가원하는 금액만큼 판매가 가능한게 참 좋다.)

100만원 -30은  70이라는  계산은 비트코인에선  허용되지 않았다. 

100만원 투자해서  30만원을 회수하였는데  내 지갑의 돈은 130만원이 있었다. 

조금은  바보같지만.  놀랐다.  이게...  이자로 먹고산다는  말이 이런건가?

마르지않는 지갑을  소유하게된 느낌이다. 무한 ATM 을 가진 기분?!?

비트코인이 진짜 개꿀이구나... 

 

 

 

Crypto Fear and Greed Index | CoinMarketCap

Discover the CMC Fear and Greed Index, a powerful tool that analyzes market sentiment to help you make informed crypto investment decisions.Stay ahead of market trends with real-time and historical data available through our easy-to-use API.

coinmarketcap.com

 

 

앞으로의 비트코인 계획은?

솔직히 1억 이하로 내려가면  매수하고 싶다. . 과연 비트코인이 1억이하로 내려갈 날이 있을까? 

현제 비트코인 가격은 1억 3천.  미래가 기대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