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된 나이키 긴팔티 리뷰 남겨봅니다.
심심해서 집에 있던 나이키 모자를 리뷰해보았는데 생각보다 반응이 좋아서 . 나이키 반팔티도 리뷰해 봅니다. 제목처럼 10년이 된 반팔티라서 지금은 안파는거 같지만 나이키 옷 구매시 디테일이나, 마감부분은 대체로 동일 할테니 참고하면 좋을꺼 같아요 ^^
제가 가지고 있는 나이키 티셔즈 품번은 445290-010 S사이즈 검은색 입니다.
왼쪽 가슴부분에 흰색 나이키 로고가 있고, 하단에 작은 로고가 새겨져 있는 평범하고 기본이 되는 티에요.
휘뚜루 마뚜루 입기 좋아요. 소재가 좋아서 타이트한 옷이지만 들러붙는 느낌없이 쾌적하게 입을수 있어요
봄, 가을에 입기 좋고 안에 껴입어도 좋을만큼 얇습니다.
언제 사서 언제부터 입었는지는 잘모르겠으나 2년은 넘게 입었던걸로 기억해요
소재는 100퍼센트 면입니다.
라벨을 보면 2012년 6월 중국에서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ㄷㄷㄷㄷ 참고로 라벨이 부드러워서 맨살에 닿아도 불편함없이 좋습니다.
하단 끝부분의 박음질 상태입니다. 아직까지 올이 나간곳은 없습니다.
소매부분 박음질 상태입니다.
목부분 박음질상태 입니다. 오래 입었는데도 목이 늘어나지 않았습니다. 역시 나이키.
어깨부분도 이중으로 튼튼하게 박음질 해 놓은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오래되서 인지 끝부분은 약간 색이 바랜느낌이 드네요. 이렇게 자세히 봐서 알지 막상 입으면 잘 티가 안나요 (..내생각? )
옷을 뒤집어서 찍어보았어요 . 흰색 덧댄 부위가 어깨까지 이어져 있었습니다. 이래서 나이키~!
세월의 흔적인지 등부분의 로고는 금이 조금씩 가 있기는 하지만 모든 글씨들 다 알아볼수 있습니다.
이옷의 장점은 이렇게 손등을 감싸주는 길이 일것입니다. 저는 이렇게 손목이 긴 옷이 좋더라구요. 안정감을 느낍니다. ^^ 요세도 이렇게 나오는지 궁금하네요
이상 나이키 긴팔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이번 리뷰를 진행하다보니
나이키가 왜 스포츠의류의 업계 1위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나이키 주식좀 사 놔야겠습니다.
이상입니다 ^^
나이키 모자 리뷰가 궁금하시면?